피메푸바이오, 반려동물 피부질환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피부싹싹’ 선봬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인 피메푸바이오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 공급과 피부 건강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타입 영양제 ‘피부싹싹’을 선보였다

김세진 기자

작성 2020.05.22 14:52 수정 2020.05.22 14:58 조회 271
(주)피메푸바이오 제공


국내 반려동물 사육 인구가 1천만 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의 저변 확대와 인식이 개선됨에 따라 관련 용품 시장의 성장 곡선이 가파르게 상승되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반려동물 호텔, 반려동물 동반 숙소 등 반려동물을 위한 편의 시설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는 그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과 애정이 높아졌으며 변경되고 있는 사회적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반려동물의 건강에도 큰 관심을 가지며 정기적인 병원 검진과 반려동물 전용 건강제품을 찾아 급여하고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 집사들이 동물 병원을 방문하는 이유로는 외이염, 설사, 구토, 피부염 및 습진 등이 있다. 그중 가장 큰 비중을 찾는 이유로는 피부염 및 습진이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이 겪는 흔한 질병이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피부질환이 발생하면 피부 가려움, 염증, 털 변색 등 반려동물 몸 전체로 전염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염으로 인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이 위협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인 피메푸바이오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 공급과 피부 건강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타입 영양제 피부싹싹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용 간식 피부싹싹은 곡물의 글루텐 성분이 유발하는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콜라겐, 연어 등으로 주원료가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약모밀성분이 첨가되어 있는데 이 약모밀은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한다.

 

피메푸 바이오의 관계자는 반려동물들에게 발병할 수 있는 흔한 피부질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간식인 피부싹싹은 피메푸 바이오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에서 오랜 기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한 제품이며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위생적으로 제조되어진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세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