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에 소개된 피노키오크림, 이시영, 김지민 등 패널들의 관심 폭발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것에 있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은 콧대이다.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코는 인상에 주는 영향이 매우 크며, 오똑한 콧대는 세련되고 또렷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주요 관심사이다.


 이러한 가운데 이시영, 김지민, 현우, 민아 등이 MC로 출연해 리얼한 뷰티 리뷰를 공개하는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 콧대를 관리해주는 크림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프랑스 원료회사 Sederma 사의 성분을 사용하여 개발된 피노키오크림은 시술이나 수술, 필러 없이 콧대의 모양을 잡아주고, 오똑한 콧대를 만들어 주는 크림이다. 크림 안의 사르사사포게닌이라는 성분이 콧대 피하지방을 자극하여 피하지방의 세포를 분열, 성장하게 하여 콧대를 높이게 된다.


 더불어 전성분 유해성분 제로 EWG 1등급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되었다.


 피노키오크림 관계자는 “셀럽뷰티 기능성 크림편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실제 효능이 있음을 검증받은 피노키오 크림은 콧대에 고민이 있지만, 비용이나 부작용 등으로 시술이나 수술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