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블록체인, 2019 블록체인 진흥주간 참여

출처: 블록체인기술연구소

2019 블록체인 진흥주간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7일 -- 블록체인기술연구소(IBCT)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개최하는 ‘제 2회 블록체인 진흥주간’ 행사에 참여하여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솔루션 레지스 엔터프라이즈(LEDGIS Enterprise) 및 관련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범사업 전시회를 16일 열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블록체인 진흥주간은 16일~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3일 동안 진행되는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전문가의 기조 강연과 블록체인 공공·민간 시범사업 성과에 대한 발표 등이 이어진다.

행사에 참가한 블록체인기술연구소 레지스 팀은 2019 블록체인 시범사업 전시회를 위한 홍보부스를 열어 기존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한계점과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자체 개발한 ‘레지스 엔터프라이즈 (LEDGIS Enterprise)’ 및 자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했다.

레지스 엔터프라이즈는 방위사업청, 한국 인터넷 진흥원, 대한민국 국방부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등 여러 파트너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방위사업청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방위산업 및 국방부 군수물자 입찰 평가 과정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레지스 측은 이번 행사에는 정부가 선정한 민간주도 국민 프로젝트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며 행사를 계기로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레지스 엔터프라이즈가 본격적인 서비스 상용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 열리는 채용설명회에서는 블록체인·핀테크 전문기업 20개가 참여해 채용 계획을 안내하고 현장 면접 등도 실시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LEDGIS: http://ledgis.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블록체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글로벌블록체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