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플, 하드웨어 개발자를 위한 솔루션 매칭 서비스 -써킷플랫폼- 오픈

입력시간 : 2020-01-05 14:25:03 , 최종수정 : 2020-01-05 14:25:03, 유재성 기자


써플이 전자부품 솔루션 매칭 서비스 '써킷플랫폼'의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써킷플랫폼은 IT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개발자가 부품 제조사 및 유통사의 정보를 쉽게 열람하고, 공급처-개발자간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솔루션 품목별로 전문공급업체의 검색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개발자들이 필요로하는 대리점 정보를 제공하고, 공급하는 솔루션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써킷플랫폼 서비스는 현재 반도체, LED 발광, 광전자공학, 내장형 솔루션, 도구 및 소모품, 메모리 및 데이터 스토리지, 산업 자동화, 센서, 수동 부품, 엔지니어링 개발도구, 열관리, 와이어 및 케이블, 인클로저, 전원, 전자기계, 커넥터, 테스트 및 측정, 회로 보호와 관련된 18종의 솔루션과 200종 이상의 세부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공급처가 등록한 정보를 개발자가 수요에 따라 쉽게 찾아 열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무를 중심으로 개발 실무자들의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도록 프로젝트 등록 및 열람, 공급체 솔루션 등록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했다.


써킷플랫폼은 현재 베타서비스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문의 및 솔루션 등록, 열람이 가능하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