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선, 카드결제대금 누락 잡아주는 티페이정산의 티북, 티노트 서비스 전단지 배포시작

이영우 기자

작성 2019.12.30 16:52 수정 2019.12.30 17:11
해밀선, 카드결재대금 누락 잡아주는 티노트 전단지 배포시작

주식회사 해밀선 대표이사 이영우는 "카드가맹점의 매출누락, 승인보류, 전산오류 등을 잡아주는 티페이정산에서 제공하는 티노트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서비스를 알리는 전단지를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T-BOOK은 평균 3~6일 후에 입금되는 카드매출대금을 매일 오전 6시 매출마감 직후인 당일 오전 11시 30분에 선 입금해주는 카드매출 즉시입금 서비스로서, 불규칙한 입금 주기와 승인내역 별 통합입금으로 인하여, 확인하기 어려웠던 카드매출대금의 정확한 입금 확인 정산은 물론, 현금 유동성 확보의 혜택까지 드리는 가맹점주분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또한 타 유사서비스와는 달리 티페이정산의 카드매출 즉시 입금 정산서비스 T-BOOK은 신용등급의 하락이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카드매출 조회서비스인 T-NOTE는 하루도 빠짐없는 365일 매출 알림 서비스이다. T-Note에서 제공하는 카드매출 조회서비스는 다양한 입금누락 원인을 찾아 낼 뿐만 아니라, VAN사 승인데이터, 카드사 매입데이터, 여신금융협회 데이터 확인을 통하여 입금 누락이 발생하지 않는 정확한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