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선, 카드결제대금 누락 잡아주는 티페이정산의 티북, 티노트 서비스 전단지 배포시작

해밀선, 카드결재대금 누락 잡아주는 티노트 전단지 배포시작

주식회사 해밀선 대표이사 이영우는 "카드가맹점의 매출누락, 승인보류, 전산오류 등을 잡아주는 티페이정산에서 제공하는 티노트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서비스를 알리는 전단지를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T-BOOK은 평균 3~6일 후에 입금되는 카드매출대금을 매일 오전 6시 매출마감 직후인 당일 오전 11시 30분에 선 입금해주는 카드매출 즉시입금 서비스로서, 불규칙한 입금 주기와 승인내역 별 통합입금으로 인하여, 확인하기 어려웠던 카드매출대금의 정확한 입금 확인 정산은 물론, 현금 유동성 확보의 혜택까지 드리는 가맹점주분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또한 타 유사서비스와는 달리 티페이정산의 카드매출 즉시 입금 정산서비스 T-BOOK은 신용등급의 하락이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카드매출 조회서비스인 T-NOTE는 하루도 빠짐없는 365일 매출 알림 서비스이다. T-Note에서 제공하는 카드매출 조회서비스는 다양한 입금누락 원인을 찾아 낼 뿐만 아니라, VAN사 승인데이터, 카드사 매입데이터, 여신금융협회 데이터 확인을 통하여 입금 누락이 발생하지 않는 정확한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제공한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