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와 콘텐츠 협력 파트너십 체결

아하의 지식 콘텐츠로 비네이티브의 영어 퀴즈 출제 토큰 이코노미 접목한 디지털 지식생태계 공동 구축

출처: 스마투스

입력시간 : 2019-10-21 09:16:36 , 최종수정 : 2019-10-21 09:16:36, 블록체인 기자
아하와 비네이티브 협약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5일 -- 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BeNative)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보상형 Q&A서비스 아하(Aha)가 디지털 지식생태계 구축이라는 공동의 미션을 두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상호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비네이티브는 2019년 9월 BNV 비네이티브 토큰을 스위스 디코인 거래소에 공개한 후, 영어 학습 퀴즈를 푸는 참여자들에게 BNV 토큰과 비트코인을 보상하고 있다.

아하(Aha)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보상형 질문답변(Q&A) 서비스로, 좋은 질문과 좋은 답변, 양질의 지식을 제공한 사용자에게 암호화폐로 보상하는 지식공유플랫폼이다.

비네이티브와 아하의 본 협력을 통해 아하 플랫폼에서 검증된 콘텐츠가 비네이티브의 영어 퀴즈로 출제된다. 비네이티브의 학습자들은 아하 플랫폼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어 퀴즈를 풀고 BNV 토큰이나 비트코인 보상을 받게 된다.

아하의 서한울 대표는 “비네이티브의 글로벌 학습 생태계와 아하의 지식 공유 생태계는 지향하는 가치가 비슷하다. 아하를 통해 유저들이 구축한 유용한 지식 콘텐츠가 비네이티브에서도 긍정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네이티브의 김문수 대표는 “학습으로 보상받는 교육용 토큰 이코노미는 아하와 비네이티브가 갖고 있는 전략적인 공통점에 해당한다”며 “플랫폼 간 상호 협력을 통해 학습 보상 시스템을 전파하고 마케팅 효과까지 공유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스마투스 개요

스마투스는 온라인 비즈니스 외국어 학습 서비스인 ‘비네이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삼성, LG, 유한양행, 넥슨과 같은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에 언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서비스 초기부터 일본과 중국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고객을 유치해 왔다. 비네이티브는 일본의 주요 출판사 중 하나인 Kirihara Shoten과 협력하여 일본의 대학 교과서로 출판되었고 중국 인력자원부, 사회보장부가 주도해 만든 중국 공공 교육 분야 온라인 교육 플랫폼 궈페이왕을 통해 중국 공무원들의 영어 온라인 교재로 채택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benative.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블록체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글로벌블록체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