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그남자의가구, 일산고양점 오픈 기념 이벤트진행

입력시간 : 2019-09-21 12:21:04 , 최종수정 : 2019-09-21 12:21:04, 이영우 기자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그남자의가구, 일산고양점 오픈

최상급의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해 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려온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그남자의가구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본점에 이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에 대형 직매장 일산고양점을 920일 오픈한다.

 

그남자의가구는 가구의 가치를 말하다라는 경영이념으로, AA등급의 원목과 AURO 천연 오일, 독일 헤펠레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가구의 품질을 높였으며, 국내 공장을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최근 친환경 열풍에 힘입어 원목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그남자의가구는 원목가구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새 인생의 시작을 여는 신혼부부와 입주를 준비하는 입주가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남자의가구 일산고양점 쇼룸은 원목가구가 지닌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경기 광주 본점과는 색다른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남자의가구 관계자는 원목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느껴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하여 실제로 가구를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그남자의가구 매장에서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말했다.


그남자의가구는 일산고양점 오픈을 기념하여 경기 광주점과 일산 고양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슈에뜨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