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치(DARCHE) 한국총판 캠핑칸, 시·도별 총판 모집 및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5-28 15:01:19 , 최종수정 : 2019-05-28 15:01:19,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캠핑칸(Camping KHAN)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기자] 광활한 영토와 천혜의 경관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분야의 세계적인 강국인 호주에서 104년간 섬유산업의 독보적인 텍스타일 기술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는 찰스파슨스 그룹의 아웃도어 브랜드 다치(DARCHE)의 한국총판 캠핑칸(Camping KHAN, 대표 이인택)에서는 광역시·도별 총판 모집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캠핑칸은 본사 물류시스템을 활용한 일괄배송으로 무점포창업을 지원하며 독점 브랜드 공동마케팅을 통해 재고 없는 완전 판매를 지향하며 지역총판을 모집한다.

캠핑을 하기 위한 필수장비로 텐트와 타프를 꼽을 수 있다. 특히 가족단위 캠핑의 경우 아무리 짐을 줄여도 차량의 수납공간은 언제나 부족하기 마련이다. 그중 텐트와 타프는 가장 부피가 크고 무거운 캠핑 장비로써 캠퍼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캠핑칸(Camping KHAN)에서는 루프탑텐드 + 270도어닝 + 스웩 3조합 시스템을 구상하고 첫 번째 파트너로 월드클래스 아웃도어 브랜드 ‘다치(DARCHE)’와 론칭하여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다치(DARCHE)사의 루프탑 텐트 라인인 HI VIEW시리즈 와 PANORAMA시리즈는 찰스파슨스 그룹의 독보적인 텍스타일 기법을 적용한 찰스 파슨스 고급원단을 사용하고 그들의 세계적 명성에 걸맞는 엄격한 방풍·방수·결로 방지·개방감 테스트를 거쳐 출시되어 미국·유럽·중동·일본 등의 유저들에게 그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DARCHE사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수퍼돔과 싱글돔 등의 스웩 제품과 그들의 독보적인 하이테크 기술로 탄생시킨 에어 볼루션 텐트는 DARCHE를 월드 트렌드 세터로써 자리매김 하도록 하며, DARCHE 이클립스 270 어닝(AWNING)은 전 세계의 유저들로부터 호응과 지지를 받는 제품이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한국의 캠퍼들이 비좁은 캠핑사이트를 벗어나 오프로드를 지향하는 트렌드로 변화함에 따라 국산 픽업트럭 출시와 해외 픽업트럭 브랜드들의 론칭이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캠핑칸(Camping KHAN) 이인택 대표는 “한국4X4 Touring 분야의 성장과 고객들의 요구를 이미 오래전 예측하고 미리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브랜드를 테스트 하였으며, 혁신·품질·가격·내구성 면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판단한 DARCHE를 선택하고 세계적 브랜드를 우리나라 캠퍼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설레인다.”고 전했다.

이어 “Camping KHAN 과 함께 한국 OFF ROAD / 4X4 Touring 시장을 선도할 광역시·도별 총판 사업주께는 모든 회계자료를 제공하여 투명하게 운영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본사에서 온라인 쇼핑몰 제작과 판매를 지원하며 독점 브랜드 공동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오니 기존 캠핑용품 사업주분과 예비 창업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또한 “Camping KHAN은 세계 정상급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캠핑칸(Camping KHAN)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4륜구동 동호회와 대형 캠핑 커뮤니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20% 할인 및 무료배송(루프탑텐트 평균 배송비 5만원~10만원 상당)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