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시스, 무첨가물 프리미엄 수제간식 ‘맘스틱’(MOMSTICK) 브랜드 런칭

입력시간 : 2019-05-28 09:53:48 , 최종수정 : 2019-05-28 09:53:48, 이수현 기자
▲프리미엄 수제간식 맘스틱(MOMSTICK) 20종 모습 = 사진제공 ㈜클라우시스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기자] 반려동물 강아지를 위한 프리미엄 수제간식을 제조하는 기업 주식회사 클라우시스(대표 이지영)에서는 ‘우리 아이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란 슬로건으로 반려동물 프리미엄 수제간식 브랜드 ‘맘스틱’(MOMSTICK)을 런칭 한다고 28일 밝혔다.

‘맘스틱’(MOMSTICK)은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의 수제간식을 만들고자 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반려동물을 바라보는 부모의 입장에서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시킨 브랜드이다.

안전한 원자재, 청결한 제조과정, 투명한 유통 3박자를 갖추어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맘스틱’(MOMSTICK)은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만들기 위해 모든 원물에 대한 원산지 표기사항을 기본으로, 청결한 구역별 제조 공정을 소비자분들께 제공하고 있다.

이에 우리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생산되는 ‘맘스틱’(MOMSTICK) 모든 제품은 엄격한 자체 기준을 따라서, 반려동물과 사람이 먹는 부위에 대한 경계를 나누지 않고, 함께 먹을 수 있는 부위를 위생적으로 선별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사람이 먹지 못하는 것을 반려동물에게 준다는 잘못된 생각을 버리기 위해, ‘맘스틱’(MOMSTICK) 제품 생산이 완료되면, 전 직원이 제품별 시식을 통해 최고의 기호성을 찾는데 노력하고 있다.

‘맘스틱’(MOMSTICK)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식품은 오랜 보관을 위해 방부제를 사용하고, 제품의 중량 및 맛을 높이기 위해, 증량제,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만, ‘맘스틱’(MOMSTICK) 제품은 방부제가 일절 없다.”면서 “오랜 연구 결과 끝에 수분 함량을 줄이고, 우리 아이들에게 최고의 식감지수를 높이기 위해 수 없이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최장 1년이라는 유통기한을 방부제 없이 실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맘스틱’(MOMSTICK)은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 전면에 영양성분 및 효능을 표기하여,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구매하는데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맘스틱’(MOMSTICK) 제품을 통한 단순 기업의 이익 창출보다는, 반려동물들이 우리 사람들과 함께 삶의 질을 높이고, 반려동물 복지에 힘쓰는 사회적인 기업으로의 성장을 모토로 잡고 반려동물들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현재도 원물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OM‘s 20은 ’맘스틱‘(MOMSTICK) 20가지 제품 중, 소량 포장된 제품으로 우리 아이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는데 도움이 되고, 저렴한 가격 책정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기획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맘스틱’(MOMSTICK) 이지영 대표는 “맘스틱’(MOMSTICK)은 엄마의 마음으로 우리 아이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면서 “반려동물의 간식이기에 저렴하고 비위생적으로 전혀 관리되지 않은 상품이 아니라, 안전한 먹거리로 맘스틱’(MOMSTICK)을 통해 우리 아이들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에 필요한 정보공유의 커뮤니티로 MOM's Magazine과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 및 효능을 남기면, 전문가가 꼼꼼히 확인 후, 우리 아이에게 적합한 제품을 소개하는 MOM‘s Care Program도 운영 중이다.

‘맘스틱’(MOMSTICK)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5월 30일 오픈예정)를 이용하면 된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