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라테크, 치아미백기 플라스큐 ‘구매/후기 1+1 이벤트’실시

입력시간 : 2019-05-13 12:27:01 , 최종수정 : 2019-05-13 12:27:01, 이현미 기자
▲플라즈마를 이용한 치아미백기 플라스큐(BPT-WT100) = 사진제공 ㈜바이오플라테크


바이오플라테크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스타벅스 커피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아미백제가 필요 없는 치아미백기 플라큐를 5월에 구입하는 모든 고객 그리고 사진후기를 올리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tall size)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구매와 더불어 사용후기가지 올리면 스타벅스 커피 두잔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최근 치아미백제 사용으로 인한 치아 손상에 관한 부작용의 연구결과가 나온 가운데 바이오플라테크 (대표 주대규)에서 치아미백제의 사용 없이 오직 바이오플라즈마 기술과 물을 이용한 치아 미백기 플라스큐(BPT-WT100)’를 출시했다.

 

플라스큐(BPT-WT100)’는 기존의 치아미백기의 사용과 달리 치아미백제 없이 바이오플라즈마 광선과 촉매제인 물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학약품 사용에 대한 우려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다.

 

또한, 그동안 치아미백제 사용을 통한 치아미백기가 치아미백제 도포 수 LED 광선을 조사 후 장시간 대기 상태로 있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플라스큐의 경우 핸디타입 채택으로 양치하듯 들고 치아 가까이 대기만 하면 플라즈마 에어가 본체로부터 나와 치아에 천연과산화수소가 만들어져 활성산소 발생으로 변색 물질을 제거한다.

 

플라스큐는 핸디타입으로 편리함과 휴대성을 자랑한다. , 한번 충전으로 하루 20분씩 20여일 사용이 가능해 장기 출장, 여행 등에도 휴대가 가능하다.

 

플라스큐의 장점으로 본체 하나로 온가족이 사용 가능함이다. 교체형 실리콘캡을 이용해 본체 하나만으로도 온가족이 치아미백을 할 수 있으며, 핸디타입으로 동선 제약 없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치아미백제와 같은 소모제품이 일절 필요 없어 매우 경제적이며, 충전 거치식 설계로 이 또한 편리하다.

 

바이오플라테크의 플라스큐는 기술력, 안정성, 휴대성, 경제성, 편리성을 필두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목표이다. 또한, 치아미백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단일기관, 단일군 확증 임상시험도 진행 하였다. 이밖에도 바이오플라즈마를 이용한 미백칫솔, 피부미용기기, 미용수, 애완견 피부병 예방 빗과 치간 칫솔도 개발 판매 중이다.

 

바이오플라테크의 주대규 대표는 바이오플라즈마를 이용한 세계적 권위의 기술기업이 되고싶다. 앞으로도 플라즈마를 이용한 의료와 일상생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플라스큐는 현재 식약처에서 의료기기 허가(제허 17-319) 및 의료기기 제조(5721)를 받았다. 또한 미국 FDA 등록 절차 진행중 으로 아마존 선정 우수제품이 되어 판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중국에 수출 중이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