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남, 제주 지역 마루 바닥재 판매, 시공 전문 업체 ㈜거대플로링

입력시간 : 2019-05-13 11:59:17 , 최종수정 : 2019-05-13 12:28:28, 이현미 기자
▲ 거대플로링 부산 마루 전시장 = 사진제공 ㈜거대플로링


[한국경제뉴스=이현미 기자] 거대플로링(대표 김종완)은 동화자연마루, 구정마루, 노바마루 공식 대리점으로 부산, 경남, 제주 지역 마루바닥재 판매 및 원목마루와 디자인월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쇼룸 오픈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거대플로링은 부산 유일 마루 전시장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써 최근 리모델링을 완료하며 쇼룸 오픈 행사로 할인 및 다양한 상품을 준비 하고 있다.

 

바닥재는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리모델링 시공할 때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건축자재로 원목마루, 강마루, 나투스진마루, 브러쉬골드 천연마루, 헤링본마루, 디자인 월 등 여러 재질과 컬러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일반 소비자는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다.

 

거대플로링 관계자는 이 쇼룸에서는 마루판과 벽장재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며 다양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더불어 마루 전문 시공팀 상주로 시공 후 AS등 사후 관리 까지 받을 수 있다.”면서 거대플로링은 아파트 리모델링 및 마루 바닥재 판매와 시공을 주력으로 하고 있고, 도시형 생활주택 신축시 마루 바닥재 납품과 시공을 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신축 호텔 및 모텔, 의료시설공간, 식음료 공간, 판매와 서비스 공간, 사무공간, 교육 공간 등 다양한 공간의 벽장재 및 바닥재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거대플로링 김종완 대표는 저를 비롯해 직원들 모두 2~30대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인테리어 특성상 트렌드의 흐름을 잘 읽는 것이 중요한 만큼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 하여 발 빠른 응대와 성실 시공으로 고객님들의 신뢰를 받겠다.”고 전했다.

 

 

거대플로링에서 판매 제공 하는 동화자연마루, 구정마루, 노바마루의 마루바닥재는 부산에 위치한 거대플로링 마루전시장에서 만져보고 체험을 해볼 수 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