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코인 블러드랜드, 제이크리에이티브와 게임 서비스 강화 MOU 체결

블러드랜드 내의 게임 서비스 기대 높아져

입력시간 : 2018-12-07 18:04:51 , 최종수정 : 2018-12-08 12:49:52, 안태균 기자
착한코인 블러드랜드가 게임 전문 업체 제이크리에이티브와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 : 블러드랜드, 제이크리에이티브


 

 착한코인 블러드랜드가 20181117, 게임 전문업체 제이크리에이티브 (JCreative)와 게임 서비스 강화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블러드랜드와 제이크리에이티브는 국내 외 토지기반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러드랜드는 가상화된 공간으로써, 실제 지구 위의 일정 단위를 구획하여 셀 기반으로 광고, 게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있다.

 

 블러드랜드와 제이크리에이티브와의 게임 서비스 강화 MOU 체결을 통해 블러드랜드 내에 각종 게임이 시범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정승일 블러드랜드 대표는 사용자들이 가상 공간 내에서 게임이나 광고 또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였으며,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블러드랜드 베타버전은 오는 1224일 산타클로스의 선물과 같이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랜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러드랜드 공식카페 [블랜카] 바로가기 : cafe.naver.com/blood2018

블러드랜드 웹 지갑 바로가기 : wallet.blood.land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안태균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